현재 위치
  1. 게시판
  2. 여사장 리뷰

여사장 리뷰

 

게시판 상세
제목 바이브레이터 종류 총 정리 - 더오르샵이 다 알려드립니다
작성자 더오르샵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8-21
  • 추천 32 추천하기
  • 조회수 8839

바이브레이터는 성인용품 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제품 종류 중 하나입니다.


바이브레이터의 원리는 보통 모터의 회전에 의해 발생합니다. 일부는 전자석 코일을 사용하기도하죠.

아무튼 바이브레이터 어떤 종류가 있는지 한번 알아 볼까요?

이런 기능(음악 소리에 진동을 맞춰주기, 터치 패턴에 따라 진동)이 있나 싶을 정도로 특별한 기능이 있는 스마트 바이브레이터도 있답니다.

더욱 더 재미있게 나를 만족 시킬 바이브레이터 종류들을 알아보시죠.


초보자를 위한 바이브레이터 총 정리!


클리 자극형 바이브레이터(Clitoral vibrators): 바이브레이터가 클리토리스를 외부에서 자극합니다. 이중 진동자는 클리토리스와 G-스팟 모두에 자극을 준다. 그것들은 보통 배터리에 의해 구동되며 일부는 물속에서 사용될 수 있다. 아래와 같은 페어리 진동기 제품 외에도 달걀 모양 제품 등... 여러 제품이 있습니다.

↑이비자 웨이브 듀얼

https://theorr.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553&cate_no=56&display_group=1


딜도형 바이브레이터(Dildo-shaped): 페니스 모양과 크기의 진동 딜도로 혼자 사용하거나 파트너와 함께 사용하기도 합니다. 크기와 색, 질감이 다르고 이중으로 되어 있는 클리토리스와 질 모두를 자극 할 수 있는 제품도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 이비자 웨이브 듀얼 제품은 페어리 진동모드 부터 딜도형 진동 모드까지 함께 갖추고 있습니다. 일석이조 제품이죠!


에그형 바이브레이터: 클리토리스 또는 질 또는 다른 곳에 삽입을 하여 진동을 통해 자극을 주는 바이브레이터입니다. 유무선 제품이 있어 혼자 사용하기에도 좋고 파트너와 색다른 놀이를 할때 역시 좋습니다.


러브젤과 함께 사용해야 더 좋다는것! 기억해 주세요!

다양한 사용방법이 있지만 대표적으로 두개의 진동 에그로 두 곳을 만족 시킬 수도 있는 제품입니다.


 

https://theorr.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59&cate_no=54&display_group=1


G-spot 자극형 바이브레이터: 일반적인 삽입형 바이브레이터와 비슷하지만 곡선이 있고 종종 부드러운 젤리 같은 코팅이 있습니다. 이 곡선은 g-spot을 자극 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진동이 있든 없든 사용될 수 있지만 진동이 있는 제품이 더 인기가 있죠. 이 제품도 마찬가지로 젤과 함께 사용하면 더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https://theorr.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544&cate_no=44&display_group=1

특히 위의 제품을 사용하면 FLEX 해버렸

아니 FLEXIBLE한 소재로 더욱 부드럽게 사용 가능하며 완전 방수에  4가지 진동 패턴까지 있어요 ><


flexible 바이브레이터: 바로 위의 이미지에서 보여드린 제품이 이런 제품 중 하나입니다. 구부릴 수 있고 부드러워 만족감을 더욱 더 높여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나에게 더 좋은 위치를 자극 할수 있는 제품


https://theorr.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57&cate_no=56&display_group=1


Rabbit 바이브레이터: 레빗 바이브레이터 회전형 바이브레이터입니다.


https://theorr.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79&cate_no=66&display_group=1


원격 제어 바이브레이터: 이런 바이브레이터는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고 생식기에 착용할 수 있다. 리모컨 또는 스마트폰으로 조종하는 제품입니다.


https://theorr.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82&cate_no=57&display_group=1
위의 제품은 마치 게임을 하듯이 다양한 진동 패턴을 입력 할 수도 있고 게임모드에 터치에 따라 자극을 줄수도 소리에 따라 자극을 줄수도 있는 재밌는 제품입니다. 다양한 재미를 느끼고 싶으시다면 이 제품 추천!


포켓 로켓 진동자: 이것들은 실린더처럼 생겼고, 그것의 끝의 한쪽 끝에는 약간의 진동하는 불룩이 있다. 질 삽입이 아니라 클리토리스나 유두를 자극하기 위한 것이다. 포켓 로켓은 보통 약 5인치 길이의 소형 바이브레이터로 여행용 소형 손전등을 닮았다. 이것들은 지갑이나 서류 가방에 넣고 다닐 수 있는 신중한 섹스 장난감으로 묘사되지만, 가장 조용한 진동자 중 하나는 아니다. 많은 사용자들은 그것이 꽤 시끄럽다고 주장한다.


티 안나는 바이브레이터: 립스틱, 휴대폰 또는 예술 작품과 같은 일상적인 물체 모양! 바로 앞에 있어도 혹은 집에 장식되어 있어도 아무도 이게 어떤 용도로 사용하는 제품인지 모를 제품입니다.

저희 더 오르샵에도 이런 제품이 여러 종류 있습니다.

https://theorr.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47&cate_no=1&display_group=18

들고 있어도 아무도 모를 이쁜 디자인의 제품입니다.


항문 진동기: 애널 진동기라고 하죠. 플러그 형태로 많이 나오며 이런 제품은 사용할때 윤활유를 많이 사용하셔야 합니다!

약한 피부인 항문과 직장의 라이닝이 손상되지 않도록 부드럽고 세심하게 삽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버터플라이 바이브레이터 : 손이 필요없이 줄을 통해 고정시키고 자극을 받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진동 콕 링: 페니스에 끼우는 링 형태로 남성과 여성에게 모두 진동자극을 추가해 주는 제품입니다.


https://theorr.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539&cate_no=71&display_group=1



스마트 바이브레이터: 블루투스나 기타 통신을 통해 모바일 기기와 연결해 미디어 컨텐츠나 음악에 맞게 진동을 더해주는 진보된 바이브레이터 중 하나입니다. 좋아하는 음악에 맞춰 진동이라니 해피타임을 갖기에 안성맞춤인 제품이죠.

위의 무선 제품에서 소개드린 플라밍고가 바로 이런 스마트 바이브레이터 중 하나입니다.


네 이렇게 바이브레이터 제품 분류를 알아봤습니다. 정리하면서도 종류가 너무많고 추천드릴 제품이 너무 많았는데

이 글을 계속 업데이트 하면서 더욱 더 알찬내용으로 채워넣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